기술지원체계
빈틈없는 기술지원을 위한 다수의 전문가 그룹 체계를 유지합니다
- 
					01고객지원 팀전반적인 고객 요구사항 
 및 문의지원
- 
					02기술
 컨설팅 팀시스템 구축 및 솔루션 
 선정/유지/배포 등
 제반 컨설팅
- 
					03Response
 Center전문 기술인력에 의한 
 Call Center 운용으로
 고객 질문에 대한
 One-Stop Service 제공
쉬프트정보통신의 진정한 서비스는 고객님께
제품을 판매한 이후부터 시작입니다
전반적인 고객 요구사항
					및 문의지원 
시스템 구축 및 솔루션
						선정/유지/배포 등
					제반 컨설팅
전문 기술인력에 의한
						Call Center 운용으로
						고객 질문에 대한
					One-Stop Service 제공
대표전화 : 02-464-7676
					E-Mail : techsupport@shift.co.kr
전문 기술인력에 의한
						패치, 매뉴얼 등
					다양한 서비스 제공
적극적 고객지원으로
						진정한 의미의
					한차원 높은 고객만족 실현
이노싱크
						매월 1회 첫째 주 수요일
						가우스
						매월 1회 셋째 주 수요일
					
9:30 AM ~ 05:30 PM
						쉬프트정보통신㈜
						6층 교육장
					
온라인 교육 신청을
통해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