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을 위한 가장 빠르고 정확한 기술지원을 약속 드립니다
Technical Support

쉬프트정보통신의 진정한 서비스는 고객님께 제품을 판매한 이후부터 시작입니다

기술지원체계

빈틈없는 기술지원을 위한 다수의 전문가 그룹 체계를 유지합니다

  • 01고객지원 팀

    전반적인 고객 요구사항
    및 문의지원

  • 02기술 컨설팅 팀

    시스템 구축 및 솔루션
    선정/유지/배포 등
    제반 컨설팅

  • 03Response Center

    전문 기술인력에 의한
    Call Center 운용으로
    고객 질문에 대한
    One-Stop Service 제공

기술지원절차

쉬프트정보통신은 고객의 필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항상 열려있습니다

  • 01기술지원접수

    대표전화 : 02-464-7676
    E-Mail : techsupport@shift.co.kr

  • 02기술지원

    전문 기술인력에 의한
    패치, 매뉴얼 등
    다양한 서비스 제공

  • 03지원완료

    적극적 고객지원으로
    진정한 의미의
    한차원 높은 고객만족 실현

교육지원안내

웹 개발자 툴의 뛰어난 기능을 직접 체험하세요
제나 HTML5(XENA HTML5), 가우스(GAUCE), 이노싱크(InnoXync)등 제품 정기 무료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

  • 교육 일정

    제나 HTML5, 이노싱크
    매월 1회 첫째 주 수요일
    가우스
    매월 1회 셋째 주 수요일

  • 교육 시간/장소

    9:30 AM ~ 05:30 PM
    쉬프트정보통신㈜
    6층 교육장

  • 교육 신청

    온라인 교육 신청을
    통해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